본문 바로가기
주인장 이야기/소소한이야기

첫건강검진후기, 광양서울병원, 광양건강검진, 대장내시경, 원프렙약물, 원프렙, 수면위대장내시경, 광양보톡스, 이마보톡스후기, 광양내시경

by 김수탱 2021. 6. 9.
반응형

#광양내시경
#광양위대장내시경
#광양건강검진
#광양수면내시경
#원프렙약물
#광양보톡스
#광양서울병원
#광양대장내시경


 

다이어트를 해서 그런지
최근배변활동이 원활하지 않고
컨디션 저하가 심각해서
본가 집에서 가까운
광양서울병원에 방문해
위대장내시경 등을 하게 
되었어요

 

 

최근 친구가 타병원에서 내시경 검사시
용종이 발견되었는데
위치와 사이즈 문제등으로
추후에 타병원에서 또 검사를 권유 했다는
소리를 듣고

"오마이갇 !! 검사 두번은 절대 못해"
라는 굳은 생각으로
시술을 잘하는 병원을 따로 알아보았어요

시술도 잘하시고
유능한 의사선생님이 계신다는 곳을
수소문하여 선택

최근 내시경센터를 새로 오픈해서
깔끔하고 시설도 마음에 들었는데
우선 내시경복이 깔끔하고 빳빳 했어요

 

 

 

 

대장내시경
언젠가는 해봐야지 ... 해봐야지
하다가 막상하려니
정말 귀찮고
부담스러운 검사 더라구요
ㅎㅎㅎ

전처치 약물에 대한 공포감



요즘에는
알약도 있다구해서
알약은 먹기 편하겠지
나는 알약!! 이라고 했으나
알약은 24알을 먹어야 한다는 ...
(알약 못삼키는 사람 ㅠ-ㅠ)
그리고 물도
총 2L넘게 마셔야 한다고 합니다 ...

 

대신 복용량이 많이 줄어든
원프렙이라는 약물을 병원에서
챙겨주셨습니다

 

 

 

복용안내문

 

저는 오후3시 검사 예약이었기에
아침 8시부터 약을 복용하기 시작했어요

전날 저녁에는
흰죽 먹고 
아침 8시부터 약 복용

 

 

 


물에 약을 타서 먹는데
레모나 맛이어서
맛있게 훌훌 꿀떡꿀떡 
삼켜 잘먹었어요

 

 


1. 약을 섞은 물 1컵 230ml 10분동안 복용
2. 물 2컵 총 460ml 20분동안 복용
3. 약을 섞은 물 1컵 230ml 10분동안 복용
4.마지막으로 물 2컵 460ml 20분동안 복용

계량컵이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쉽게 물 용량을 확인하면서 먹을수 있어요

이렇게 해서 약과 물을
1시간에 걸쳐서 복용하고
총 마신 물과 약의 용량은
1380ml


제가 알기로는 다른 전처치 약물들은
약+물 포함 총 3000ml
알약은 24알 + 물 2000ml
넘게 복용해야 하는걸로 알고있는데
그것에 비하면
원프렙은 1380ml 

과연 전처치가 잘될까 싶었는데
검사 이후 설명들을때
영상을 보며 들어보니
전처치가 깔끔하게 잘되었었다구
했어요

갈수록 좋아지는 신약의 세계
감동~

 

검진을 원하는 병원에
원프렙 약물이 없을수도 있으니
미리 확인해보시고~
방문하세요

저희 가족들은 제가 
아침에 간단하게 마시고
바로 검사 가는거 보고
모두 간편하게 검사 잘했다고 
한마디씩 해주더라구요



병원에 도착해서 외래에서 안내를 받아
검사실에서 심전도 검사 이후에
(수면내시경 이기 때문에)


내시경센터로 이동을 하였어요


여성탈의실
상의 가운이 도톰해서 좋았어요

 


아무래도 위아래 속옷을 모두 탈의하고
검사복을 입게 되는데
가운이 얇은 병원은...
정말 민망하고 신경쓰이고 싫더라구요


레인보우주사 안내문
시간될때 언제 와서
맞아봐야겠어용~

바이올렛팩을 맞아볼까 고민하다가
우선은 패스

부모님 건강검진 하게 될때
꼭 하나 맞춰드려야 겠다 생각



눈을 뜨니 검사는 이미 끝나구
의사선생님께 설명을 듣고

나오는길에


병원에 웰빙센터 ?
보톡스와 필러를 잘한다는 이야기를 듣고
이마에 보톡스를 맞기 위해 ㅎㅎㅎ
웰빙센터로 가서

이마 보톡스를 맞았어요

눈을 뜰때 이마에 지렁이 세마리가 생기고
미간 주름을 많이 짓는편이라
이마 전체 보톡스를 권유받은적이 있어서
이마 전체 보톡스를 시술 받았어요 
가격은 3만원



 

대기시간이 짧아서
바로 입장 ~

비비크림을 바르고 갔는데
주사부위만 닦아서
주사 놔주셨고
시술시간은 3분도 안걸린것 같아요

주의사항등을 안내받고 
결제후에 집으로 ~

 

 

첫날은 주름을 만들면 생기길래
잘 놔준거 맞나 싶었는데
이틀 지나니 
오~ 신기한것이 
정말 이마에 주름이 사라졌어요


보톡스 만세 ㅎ


시간이 없어서 항상 언제 하나 싶었는데
검진이랑 보톡스까지
일석이조로 마무리 한 병원방문 후기 였습니다

가까이 있는 병원은 아니지만
주차도 수월하고
친절하고 깔끔해서 만족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