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인장 이야기/운동(셀프헬스와 골프)

(Golf) 골프볼파우치 MILES AND MILES AND MILES golf hip sack_miles green 마일즈앤마일즈앤마일즈 골프힙색 후기, 29cm 골프용품, 골프볼주머니

by 김수탱 2023. 6. 28.
반응형

오늘에 후기는 필드에 갈때마다 나와 함께해준 꿀템
마일즈앤마일즈앤마일즈 골프힙색 그린 후기 입니다

29cm 쇼핑몰에서 구입했어요(내돈내산)

색상은 핑크, 블랙, 황이트, 그린  이렇게 네가지가 있는 제품이에요
핑크와 화이트 너무 너무 이쁘지만 고민고민 하다가 그린으로 선택했어요
다른 색상도 구입하고 싶은 제품 !!

 

골프볼파우치는 필수품은 아니지만 골린이에게는 필요한 물품이에요

공을 잊어 버렸을때 카트에 가서 공을 받아오거나
동반자들에게 빌리거나 하면
전체적으로 라운딩 시간이 늘어나기 때문에
볼파우치에 넉넉하게 볼을 챙겨서
바로 바로 볼을 빼서 플레이를 이어나가면
플레이 타임을 줄일수 있어요


또 파우치가 다른 제품에 비해 사이즈가 넉넉해서
핸드폰과 스틱형, 샘플형 선크림등도 담아 다닐수 있어요



특히 제가 선택한 마일즈앤마일즈 볼파우치는 사이즈도 크지만
자석으로 여닫는 형태이기 때문에
허리 뒤편에 볼파우치를 착용했을때
쉽게 물건을 빼거나 넣을수 있어서 좋았어요

 

마일즈앤마일즈 볼파우치 착용모습

 

가죽 제품이 아닌 천으로 된 상품이지만
단단하게 모양이 잡혀있기 때문에
종이포장지로 포장되어 오는데도 모양이 잡혀 있는 것을 볼수 있어요

 

색상은 초록색
라운딩 나가서 포인트 주기에도 좋고
화사해서 어디든 착용해도 잘 어울리고 어여쁘더라구요

 

힙색 타입이고 허리띠 부분도 초록색 끈이에요
끈이 전체적으로 탄탄하고 두꺼워요

 

로고가 깔끔하고 예뻐요
누가봐도 볼파우치 ㅎ

 

지퍼 형태보다 편안하게 사용하기 위해 자석형태를 찾고 있었는데
자석형태라서 너무나 마음에 들었어요

필드에서 모자에 볼마커를 붙히기도 하고 저 같은 경우는
볼파우치 자석부위에 붙혀서 사용하기도 했어요
편하고 좋아요

 

 

벨크로 부분은 메탈 소재로 이루어져 있고
단단하고 부드럽게 되어있어서
착용하고 풀때도 불편감 없어요

 

 

내부모습

핀을 꽂을수 있는 공간이 따로 준비되어 있어서
숏티와 롱티를 넉넉하게 꽂아서 나갈수 있었어요
아이폰 13pro , 골프공 3개, 숏티와 롱티, 선스틱 까지 채워서 다녔는데

공간이 부족하지 않고
가방이 쳐지거나 무겁게 느껴지지 않았어요
동반자분들이 무겁지 않냐. 불편하지 않냐. 했는데
저는 전혀 불편감 없이 스윙 잘했어요

 

 

모양이 잘 잡혀 있어서
핸드폰과 골프공을 넣었을때 가방이 아래로 쳐지거나 하지않고
그대로 사각모양을 유지해서 좋아요

 

 

허리끈 조절두 넉넉해서 허리사이즈에 맞게 충분히 조절할수 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