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인장 이야기/패션쇼핑일기

클래식한 여성골프화 오버도즈 포어 스파이크 골프화 (무신사 할인쿠폰으로 저렴하게 구입) 화이트 색상 여성골프화

by 김수탱 2023. 5. 4.
반응형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오버도즈
포어 스파이크 골프와
225 사이즈

최근 골프를 다시 시작하게 되면서
골프웨어, 골프화, 골프용품을 매일 검색해서 보고 있어요
(왜 이렇게 비싼지 ㅎㄷㄷ)

유명하고 고가의 브랜드 제품들도 많지만
이쁘고 가성비 좋고 유니크한 제품을 찾아보던 중에
눈에 띄는 녀석이 생겨 구입했답니다


기존에 가지고 있던 골프화는 나이키 제품으로
연습장과 파3, 첫 필드 방문 시에 매우 잘 착용했지만
캐주얼한 느낌이 있어서

클래식한 분위기가 있고 화이트 색상으로
어디든 매치할 수 있는 골프화를 찾고 있었는데
무신사 홈피에서 제가 딱 찾던 디자인의 제품을 찾았는데
쿠폰까지 사용해서 96652원에 갓성비로 구입할 수 있었어요

 

 

무신사 가입 시 추천인 코드 : 071219
입력하시면 15% 할인혜택과 5000원 적립금을 지원받으실 수 있어요

 

▽클릭하시면 추천인 코드가 자동으로 입력되어 있어요▽

 

무신사 친구초대 이벤트

나 5,000원 + 친구 5,000원

www.musinsa.com

 

 

 

가격은 12만 원대이지만 무신사 가입해서 할인받으면
9만 원대의 가격으로 구입하실 수 있어요
가격 너무 착한 것...

블랙과 믹스된 디자인도 너무나 이뻐서 한참을 망설였지만
화이트 색상으로 선택했어요
같은 디자인으로 스파이크리스 디자인도 있는데
저는 스파이크 있는 제품이 지탱이 더 잘돼서
스파이크 있는 제품을 선호해요

 

배송은 역시 하루 만에 와주었어요

택배 상자에서 상품상자를 꺼내서 촬영했어요
검은색 부직포 쇼핑백을 챙겨주시기에
선물하실 때 상자채로 담아서 전달해 주실 수 있어요

 

교환, 환불, 불량 유의사항이 적힌 안내문이 동봉되어 있어요
CS 업무가 잘되어 있을 거 같은 예감입니다
최근 타제품 구입했는데 CS 업무가 너무 실망이어서 대충격받았기에
마음에 드는 제품 있어도 그 회사의 CS업무도 어느 정도 생각하고 구입해야 한다는 걸 깨달았답니다

 

 

 

동봉된 부직포 쇼핑백은 사용할 일이 없기에
다음에 출퇴근할 때 유니폼 담는 용도로 사용하기 위해 챙겨둡니다
튼튼해서 마음에 들더라고요
필드 갈 때 신발주머니 대신으로 사용하기에도 괜찮을 거 같아요

 

 

 

저는 구두는 220-225 사이즈
운동화는 무조건 225 사이즈
오버도즈 포어 스파이크 골프화는 225 사이즈가 가장 작은 사이즈여서
225사이즈 주문했는데요 
맨발로도 알맞게 착용감이 있고 양말 신으면 딱 좋게 맞아요 


펀칭이 들어가 있는 가죽이 멋스럽게 장식되어 있고
밑창 부분이 노란색으로 포인트가 되어 있어요
굽이 적당히 있어서 키도 커 보이고 지탱감이 든든하게 있어요

스파이크가 촘촘히 잘 박혀있어요
튼튼하게 잘 붙어 있더라고요
스파이크 색상은 블랙과 화이트가 섞여 있어요

옥스퍼드화 느낌의 화이트 색상의 오보도즈 포어 스파이크 여성골프화예요
끈도 화이트 색상으로 일치감을 준 디자인이에요

 

 

뒤꿈치 부분에도 쿠션과 천이 덧대어 있어서
발뒤꿈치 부분이 지지되고 편안함을 느낄 수 있어요
신발이 전체적으로 안에 쿠션감이 있으니까
사이즈가 애매모호한 분들은 한 사이즈 업하셔도 편안하게 착용하실 수 있어요

 

 

 

 

 

저는 앞코가 길어 보이는 스타일의 신발은
발이 커 보이기 때문에 피하는 편인데

오버도즈 포어 스파이크 골프화는 앞코가 짧게 나온 편이어서
발이 동그랗고 귀엽게 보여서
착용 시에 이쁘게 신을 수 있어요

(앞코 짧은 거 선호하시는 분들에게는 완전 강추)

 

최근에 태슬 달린 골프화가 유해인데
저는 태슬 있으면 관리도 어려울 것 같고
유행도 탈것 같아서 기본형으로 된 디자인을 선택했어요
다음에 블랙 + 화이트 디자인도 구매하게 될 거 같아요
(너무나 마음에 들었음)

 

 

신발 안쪽에 밑창 부분 쿠션감도 도톰하고
발 아치 부분에도 덧대지는 쿠션이 있어서 푹신한 쿠션감에 편안하게 착용가능해요
신발의 윗부분에 발 닿는 부분도 쿠션감이 살짝 있어서
발을 전체적으로 편안한 게 감싸 안아주는 착용감을 느낄 수 있어요

 

 

운동화끈과 스파이크 여분이 함께 동봉되어 있어요

 

 

박음질이 촘촘하고
동그랗고 짧은 앞코의 모습

 

 

스포츠 양말을 착용하고 신어보았어요

아직 신고 필드는 나가지 못했지만
신발이 너무 귀여워서 어서 신고 나가고 싶네요


오버도즈포어스파이크골프화

 

클래식하고 옥스퍼드 느낌의 골프화를 찾고 계신다면
무신사 달려가셔서 오버도즈 골프화 검색 해보세요

 

회원가입시 친구추천코드 : 071219 
입력하시면 적립금 5000원이 적립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