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인장 이야기/맛집방문기

신대지구 브런치카페 37.5 방문 이야기(미국식 브런치와 케이준 치킨샐러드 주문) sns감성 가득 묻힌 하루

by 김수탱 2023. 4. 24.
반응형

신대지구에서 맞이하는 주말 아침에 어디서 식사를 할까 하다가
(한달에 2-3회 신대에서 숙식을 합니다)
구굴맵에서 브런치카페를 검색해서 찾아가다가
그 집보다 가까웠던 신대지구에 위치한 브런치가게 37.5에 방문하게 되었어요

맛집 검색할때 네이버 검색보다 구굴맵 검색을 해서 평점을 보는 편이에요

 

오전 9시30분 부터 오후 8시30분까지
화요일은 쉬는날 

전남 순천시 해룡면 신대리 2024-4

061-723-3705

 

오호 주말 오전에 방문했는데 통창두 모두 열어두시고
날씨 좋은 주말 아침 분위기가 너무 좋더라구요

가게가 매우 넓고
화이트톤 대리석과 벽으로 인테리어 되어있어서 굉장히 깔끔하고 세련된 분위기에요
테이블도 대리석 테이블이에요


가게 한켠에 거울도 있던데 거울 셀카 촬영하거나
서로 카페샷 촬영해주면 사진 정말 잘 나올 곳입니다
사진 스팟 카페에요~
이쁘게 입고 나온날 카페 방문 한다면 여기 어떨까 싶어요 ㅎㅎ
셀카 100장은 촬영하고 싶은 카페에요

 

자리에 앉아있었더니 직원분이 메뉴판을 가져다 주셨어요
역시 브런치 카페라 브런치 메뉴들도 가득이네요
저희는 오전10시정도에 방문했는데 간단하게 먹자며
미국식 브런치와 케이준 치킨샐러드를 주문했어요


케이준 치킨 샐러드~
야채도 신선하고 치킨도 많이 나와서 양도 많고 신선해서 좋았는데
소스가 너무 맛이 강한 느낌 
소스를 차라리 찍어먹거나 손님이 직접 뿌려먹는 스타일을 챙겨주시거나
다른 소스로 챙겨주시면 어떨까 했어요
너무나 강한 허니머스타드 소스가 야채의 맛은 느낄수 없게 만들어버리더라구요
조금은 아쉬웠던 치킨 샐러드
그래두 모두 먹었다고 합니다

 

 

 

 

주문했던 미국식 브런치~!
크림과 빵, 소세지, 과일
이거 완전 저에 맞춤형 메뉴였어요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함께하면 더욱 맛있을 그런 브런치 입니다
맛도 모양도 너무 좋아요
스크램블도 맛있구요

 

 

대리석 테이블이라 음식 사진 촬영해도 어쩜 이렇게 이쁘고 정갈하게 나오는지
역시 사진은 배경과 조명이 중요하다는걸 또 느끼네요

소세지 굽기도 적당하고 토스트도 맛있구
베이컨 스크램블 모두 맛있게 잘먹었던 미국식 브런치에요
추천추천 !!! 미국식 브런치 꼭 드세용 !

 

 

오전에 브런치 메뉴를 찾게 된다면 방문하고 싶은 신대지구 37.5 방문 후기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