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인장 이야기/소소한이야기

영암 꽁트드페 브런치 카페 방문 후기, 오랜만에 대학 동기들과 즐거운 모임을 함께하며 . . .

by 김수탱 2023. 2. 14.
반응형

 

꽁트드페
전남 영암군 삼호읍 녹색로 641
매주 화요일 휴무
오전 11시 부터 오후 9시까지
마지막 주문은 오후 8시 30분 까지

전화번호 : 0507-1333-9534

애견동반 가능, 키즈존 가능 (유아의자 준비되어있음)

 

 

동기님들과 오랜만에 만남을 위해서
나름 신상카페 핫플레이스를 검색해보다가
23년 2월에 오픈한 아주 핫 신상 따끈한 카페에
방문하기로 했다




 

 

1층은 브런치 카페
2층은 베이커리 카페

야외 테라스에도 테이블이 있었지만
아직 겨울날씨라서
야외에는 아무도 없었고

모임하기 딱 좋은게
1층에서 식사하고
바로 2층으로 올라가서
커피나 음료, 베이커리를 즐기면 되는 것이었다 .

 

 

 

 

 

커다란 샹들리에가 유독 눈에 들어왔고
우드톤 인테리어와
초록의 느낌 가득 큰 화분들

 

 

 

 

 

 

직원분들의 얼굴이 최대한
잘 안보이게 촬영하려 해보았다


원형의 4인테이블이라서
3명이서 앉아서 식사도 하고 이야기 할때
서로 얼굴을 마주보고
대화할수 있어서 좋았다
음식도 멀지 않게 두고 먹을수 있고

원형테이블은 너무나 마음에 들었음

 

 

 

우리가 주문한 메뉴는
토마토브루스케타 10000
쉬림프 알리오올리오 16000
투움바파스타 19000
루꼴라 토마토 피자 19000

 

 

 

 

 

 

주문은 카운터로 직접가서
계산과 함께 하고
주문이 끝나면 이렇게 
번호표를 주신다

 

 

 

 

 


첫번째로 나온 (식전빵 없음)
토마토브루스케타 10000

그런데 저는 이거 처음먹어봐서 ;;;
원래 차가운 음식 맞나요 ?

빵두 그렇구
국물도 그렇고
치즈와 소스는 맛있었지만
전체적으로 음식이 차가워서 ;;;

나는 '따뜻하면 더 맛있었겠다'
동반인 1 : 맛있다 
동반인 2 : 맛있다

3인의 평가 : 맛있다
특히 치즈가 맛있다

 

 

 

 

 

두번째 메뉴
투움바 파스타

나 : 살짝 짭쪼름하지만 맛있다
       양이 많지는 않다
동반인1 : 짜다 (물 혼자 다마시기 시작)
동반인2 : 맛있다. 내입맛에 맞다 

총평 : 괜찮다 , 하지만 접시가 너무 작은 느낌
           3인 방문 스파게티 주문했는데
           집게를 안주셔서 바로 집게를 요청했고 가져다 주심

 

 

 

 

 

 

 

 

 

 

 

 

 

 

세번째 메뉴
알리오올리오

면익힘정도도 괜찮고
투움바보다 개인적으로 알리오가 더 맛있었다
여전히 동반인1은 짜다고 물을 마셨고
나머지 둘은 잘 먹었음

 

 

 

마지막으로 피자 !

피자는 셋다 잘 안먹었다
앞에 나온 음식들을 머은 탓도 있지만
무언가 좀 2프로 부족한 느낌...
다른 피자를 주문할걸 그랬다 라는 형식의 대화를 했고 ;;; 

접시가 너무 작은 느낌 ? 
일부러 피자 사이즈와 딱맞게 접시를 맞추신거 같은데
덜어먹기도 불편하고
전체적으로 모든 음식들의 접시가 다 작고 앙증맞았다

 

 

 

 

 

 

 

 

 

2층으로 이동 ~

아 화장실은 바로 카페 입구에 위치해있고
매우 깨끗하게 관리되어 있다

카페 내부와 외부에
큰 거울들이 곳곳에 있어서
개인 거울샷
단체 거울샷
sns 업로드용 사진등을 촬영하기에는
적합해 보였다


만약에 쇼핑몰을 한다면
사진 촬영하기 좋은 장소 라고 생각했다

2층 베이커리 카페 메뉴판

시간이 늦어서 아쉽게도
베이커리리는 한개도 남아있지 않았지만
케이크 들은 남아있었다


우리는 자몽티와 레몬티를 주문 !

 

 

 

 

 

 

 

2층도 4인 원형테이블이 있고
의자가 등바이도 있어서
오랫동안 앚아서 이야기 하기도 좋았다

대신 노트북이나 태블릿을 이용하기에는
불편감이 있을수 있다
전선과 코드가 딱히 보이지 않음



 

 

 

 

 

카페들이 노키즈존들이 많아서
불편하다는 친구들이 많았는데
이곳은 이렇게 의자도 준비되어있어서
모임장소로 좋겠구나 생각이 들었다
노키즈존이 아니라서 넘나 감사해유~

 

 

전신거울은 이렇게나 크다 ~
거울 너무 마음에 들어~

 

 

 

 

 

 

 

 

 

 

 

레몬티/자몽티/딸기케이크

차는 무난무난 맛있게 잘먹었고
컵만 주는게 아니라 받침까지 같이 제공!
케이크도 냠얌 맛있게 먹었다

다음에는 일찍 가서
빵도 꼭 맛봐야지

 

 

 

 

2층 외부에도 있는 거울들 ~

 

카페 앞에 주차장이 넓게 있고 
잔디밭도 있어서 좋았다

날씨가 따뜻해지면
핫플레이스가 될듯


반응형